1970년에 제작된 영화 <순응자>는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의 협동 제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영화는 1937년 로마를 배경으로 하며, 이곳에서 비밀요원으로 활동하는 마르첼로는 줄리아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르첼로는 프랑스로 망명하여 반파시즘 운동을 이끌고 있는 대학시절 은사 콰드리 교수를 암살하라는 지령을 받게 됩니다.
신혼 여행 중인 마르첼로는 파리에서 콰드리 교수와 그의 아내 안나에게 접근합니다.
그러나 안나에게 걷잡을 수 없이 끌리게 된 마르첼로는 자신의 본심과 임무 사이에서 혼란을 겪게 됩니다.
<순응자>는 드라마와 스릴러의 요소가 어우러져 있으며,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2023년 6월 14일 개봉 예정이며, 평점은 7.9점으로 매우 높은 수준입니다.
감독은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가 맡았고, 주연은 장 루이스 트레티냥과 스테파냐 샌드렐리가 출연했습니다.
그 외에도 도미니크 산다, 엔조 타라스치오, 가스톤 모스친, 포스코 지아체띠, 호세 쿠아글리오, 피에르 클레멘티, 이본 샌슨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해 독특한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순응자>는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의 협동 제작으로 만들어졌으며, 현재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도 영화 <순응자>를 꼭 한 번 봐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줄거리
1937년 로마. 무솔리니 정권 하에 비밀요원으로 활동하게 된 마르첼로는 줄리아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프랑스로 망명하여 반파시즘 운동을 이끌고 있는 대학시절 은사 콰드리 교수를 암살하라는 지령을 받은 마르첼로는 파리로 신혼 여행을 가서 콰드리 교수와 그의 아내 안나에게 접근한다. 하지만 안나에게 걷잡을 수 없이 끌리게 된 마르첼로는 자신의 본심과 임무 사이에서 혼란을 겪게 되는데…
캐스팅
-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 감독
-
장 루이스 트레티냥 / 주연
-
스테파냐 샌드렐리 / 주연
-
도미니크 산다 / 출연
-
엔조 타라스치오 / 출연
-
가스톤 모스친 / 출연
-
포스코 지아체띠 / 출연
-
호세 쿠아글리오 / 출연
-
피에르 클레멘티 / 출연
-
이본 샌슨 / 출연